[토트넘 아스날] 손흥민 침묵, 토트넘 캐피털원컵 탈락…1-2패

기사입력 2015-09-24 08:02


손흥민 토트넘 아스날. ⓒAFPBBNews = News1

토트넘 아스날 손흥민

손흥민(23·토트넘)의 3경기 연속골이 무산됐다. 소속팀 토트넘도 캐피털원컵 32강에서 무릎을 꿇었다.

토트넘은 24일(한국시간) 영국 런던의 화이트 하트 레인 구장에서 열린 2015-16시즌 캐피탈원컵(풋볼리그컵) 32강전 아스날과의 홈경기에서 1-2로 패했다.

이날 경기는 토트넘 이적 이후 손흥민의 첫 '북런던 더비'였다. 이날 토트넘은 손흥민 대신 안드로스 타운젠드를 측면 공격수로 내세웠다. 손흥민은 교체 명단에 올랐다.

토트넘은 에이스 해리 케인의 슛이 골문을 외면하며 어려운 경기를 펼쳤다. 전반 25분 아스날의 마티유 플라미니에서 선제골을 내줬지만, 후반 11분 나세르 샤들리의 크로스가 칼럼 체임버스의 자책골로 연결되며 따라붙었다.

토트넘의 마우리시오 포체티노 감독이 준비한 반전 카드는 손흥민이었다. 손흥민은 후반 21분 타운젠드와 교체 투입됐다.

하지만 이날 손흥민은 이렇다할 눈에 띄는 장면은 만들어내지 못했다. 토트넘은 후반 33분 아스날의 플라미니에 추가골을 내줘 1-2로 패했다.

<스포츠조선닷컴>


토트넘 아스날 손흥민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