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공 복귀' 손흥민, 현지언론도 무난한 평가

기사입력 2015-11-06 08:23


ⓒAFPBBNews = News1

복귀전을 치른 '손세이셔널' 손흥민(23·토트넘)이 현지언론으로부터 무난한 평가를 받았다.

손흥민은 6일(한국시각) 영국 런던 화이트 하트 레인서 열린 안더레흐트와의 2015~2016시즌 유로파리그 조별리그 J조 4차전에서 후반 13분 크리스티안 에릭센을 대신해 그라운드를 밟았다. 9월26일 맨시티전 이후 약 40여일만의 복귀전이었다. 손흥민은 복귀전부터 공격포인트를 올리며 화려한 복귀신고를 했다. 후반 42분 하프라인 근처서 공을 잡은 손흥민은 반대편을 향해 정확한 장거리 패스를 연결한 뒤 문전으로 쇄도했다. 이어 왼쪽서 올라온 크로스를 가슴으로 받아 무사 뎀벨레에게 내줬다. 뎀벨레는 빨랫줄 같은 중거리 슈팅으로 승부를 결정지었다. 손흥민의 활약을 앞세운 토트넘은 안더레흐트를 2대1로 제압했다.

유럽축구통계전문 영국 후스코어드 닷컴은 경기 후 손흥민에게 평점 6.3을 매겼다. 선제골의 주인공인 해리 케인이 8.1점으로 최고점을 받았다.


박찬준 기자 vanbasten@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