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르세데스-벤츠의 공식 딜러 한성자동차가 창립 30주년을 맞아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이하 앱) '한성 스타즈'를 런칭하고 이를 기념하는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앱을 통한 소비자 혜택 또한 풍부하다. 한성자동차는 쿠폰/스탬프/포인트 제도를 도입, 각종 서비스와 쿠폰을 제공하고, 서비스 센터 방문 횟수에 따라 스탬프를 발급하여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이용자들은 앱 내 활동 및 이벤트 참여를 통한 포인트 적립으로 사은품을 받을 수 있다.
지난 30년간 고객의 성원에 감사의 의미를 전하고자 마련된 이번 프로모션은 차량구입을 고려하고 있는 고객에게 많은 혜택이 제공된다. 지난달과 마찬가지로 한성자동차에서 차량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버버리, 톰포드, 랄프로렌 등 럭셔리 브랜드와 협업한 세계적인 퍼퓨머 크리스토프 로다미엘(Christophe Laudamiel)이 제작한 차량용 향수(Han Sung Interior Fragrance)가 제공되며, 구매 차종에 따라 리모아 캐리어, 반얀트리 호텔 패키지, LG 트롬 스타일러, 툴레 루프박스 등의 다양한 선물이 준비되어 있다.
더불어, 축하 이벤트를 참가하면 참가자 충 추첨을 통해 The A-Class(A 180 CDI Style), 삼성 65" 커브드 UHD TV등 다채로운 경품이 준비되어 있으며, 행사에 참여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휴대용 핸드폰 충전기를 제공한다.
프로모션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와 안내는 전국 한성자동차 전시장, 서비스센터 및 공식 홈페이지 (www.hansung.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장종호 기자 bellho@sportschosun.com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