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한국전력/한국마사회/한국산업인력공단/한국공항공사 등 여러 공기업이 취업 시 NCS 필기를 반영하면서, NCS 필기 직업기초능력은 공기업 필기 합격을 위해 반드시 파악하고 넘어가야 할 부분으로 떠올랐다.
강의는 공기업 취업 관련 저서 집필 및 공기업 외부 면접관 경험이 있는 해커스 취업특강 만족도 '9.94점(10점 만점)'의 윤종혁 강사를 비롯해 해커스 수리논리 강의력 10점 만점의 김소원 강사, 해커스 취업강의 상식분야 매출 950% 상승을 기록한 김태형 강사가 진행해 신뢰도 높은 정보를 제공한다.
해당 강의에서는 시시각각 변하는 2015년 채용경향을 반영해 각 기업이 지원자에게 기대하는 바가 무엇인지 분석할 예정이다. 이슈에 맞는 새로운 콘텐츠와 시험에 반드시 출제되는 상식분야를 정리해 차별화된 자소서를 작성하고, 최신 상식과 상식 질문 대비를 바탕으로 인적성 시험과 면접 답변을 준비할 수 있도록 돕는다. 특히 주입식 암기 강의가 아닌 스토리가 있는 강의로 이해하며 배울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해커스잡 관계자는 "취업준비에 있어 가장 기본이라고 할 수 있는 상식분야는 광범위한 범위와 양으로 혼자 준비하기에는 어려운 부분이 있다"며 "주요 이슈부터 순차적으로 꼼꼼히 정리할 수 있는 취업 필수상식 특강이 도움이 될 수 있으면 한다"고 전했다. 이어 "NCS 2주 완성반 역시 공공기관의 연이은 NCS 기반 채용에 따라 변화하는 상황에 맞춰 준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해커스잡은 취업준비생을 위한 자소서 특강부터 인적성ㆍ면접 강의까지 다양한 특강을 꾸준히 진행하고 있으며, 취업준비생의 취약점을 파악 후 맞춤 공략법을 제시해 취업준비를 돕는다. 퀄리티 높은 취업 프로그램으로 특강 만족도 9.32점/10점(한국기술교육대학교 7월 직무적성검사 특강 설문결과)은 물론 해커스 온·오프라인 취업강의 누적 수강생 수 57,000명(중복수강생 포함)을 돌파한 이력이 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