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시코쿠에 위치한 다카마쓰는 천혜의 자연을 간직한 도시다. 때 묻지 않은 자연과 세토내해의 아름다운 바다는 마음 속마저 감성으로 채워준다.
이에 프로젝트는 한 기업에서 '나오시마 섬 살리기'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진행됐다. 이 프로젝트를 통해 세계적인 건축가인 안도 타다오 등 건축가들과 예술가들이 참여하면서, 섬의 새로운 활력을 넣었다. 폐가를 예술 작품으로 승화시켜 새로운 명소로 만든 이에 프로젝트는 대표적인 성공사례로 꼽힌다.
가가와 현에서 가장 큰 도시인 다카마쓰에서는 리쓰린 공원과 사누키 우동으로 대변되는 우동 전문점과 우동 학교 등을 만나볼 수 있다. 리쓰린 공원은 일본 공원 중에서도 뛰어난 절경이 아름답기로 유명하며, 일본 3대 우동 중 하나인 사누키 우동은 국내에서도 큰 인기를 끌 정도로 이름이 높다.
오마이여행에서는 일본 추천여행을 통해 일본 시코쿠의 가가와 현을 선정했다. 나오시마, 다카마쓰, 쇼도시마 등 가가와 현의 명소를 다양한 테마와 함께 즐길 수 있도록 여행 일정을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가가와 현 기획전을 통해 록시땅 핸드크림, 스마트폰 카메라 렌즈, 리쓰린 공원 입장권 등 상품 일정에 따라 다양한 특전을 제공해 여행객들에게 높은 만족도를 선사한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