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고차’ 잘 팔고 잘 사기! 11월, 12월 노려라! 믿을만한 수원중고차 매매사이트 화제!

기사입력 2015-11-27 11:16



중고차 매매사이트 멘토카의 이관욱 본부장은 내차를 사고 파는 최적의 시기가 바로 지금 시기 11월과 12월이 최적기 라고 전한다. 지금 이 시기가 중고차 매매시장에서 국산차, 수입차, 할것 없이 모두 최대의 할인과 최대의 할부 혜택을 얻을 수 있는 최대폭 할인 판매 시기이다.

고객들이 본인의 차를 팔 때는 11월, 12월은 넘기면 년식 감가가 발생하여 제 값을 받기 어렵다. 12월에 파는 것과 후년 1월에 파는 것은 몇 년 된 차인가를 나누는 척도가 된다. 고가에 내 차를 매매하기 위해서는 시기를 잘 정하는 것이 좋다.

또한 중고차구매하기 위해서도 올해를 넘기지 않는 것이 좋은 것이, 겨울을 완전히 나지 않은 상태 좋은 중고차를 저렴한 가격에 할인하여 구매 할 수 있기 때문이다.

자세한 중고차 사고 파는 소식을, 수원중앙매매단지 중고자동차 매매사이트 멘토카의 이관욱 본부장과 알아보자.

첫째, 중고차 거래 전 정보확인은 필수이다. 수십 곳의 매매단지, 수백 곳의 중고차매매상사에, 중고차 매매사이트들은 전국에 수천여 개가 포진 되어있다. 이중에는 허위매물을 취급하는 곳도 있고, 실 매물만을 취급하는 수원중앙매매단지를 찾는 것이 방법일 수 있다.

둘째, 계약 시 서류와 매물은 철저하게 확인하는 것이 투명한 거래의 시작이다. 중고차 매매 계약 시에, 서류와 매물의 상태를 철저하게 파악하는 것이 좋다. 성능기록 점검부를 통한 사고유무를 확인하고, 옵션을 정확하게 파악하고, 그 다음으로 매물의 내부와 외부의 수리상태와, 사고 유무를 파악한다. 또한 엔진미션, 하부부식 누유 상태 확인, 타이어의 공기압과, 도색상태, 옵션이나 에어컨이 정확히 동작 하는 지도 파악하는 것이 중요하다.

마지막, 전액할부, 리스 등 금융상품의 장단점 파악을 해야 한다. 멘토카에서는 연말을 맞이하여 개인 고객 1:1 맞춤할부를 진행하고 있는데, 맞춤 할부 시스템은 고객의 신용등급에 따라, 할부 시스템을 변동하는 방식이다. 외국인이나 저신용자들을 위한 신용 할부, 전액 할부, 리스 등의 시스템을 갖추고 있는 멘토카는 국내 유명 할부사들과 할부 이율을 조정하고, 추가 한도를 증액하는 등 중고차 고객들을 위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멘토카 이관욱 본부장은 "고객 개개인에 맞춘 보다 효과적인 중고차 맞춤 할부를 제공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수원중고차 중앙매매시장 멘토카는 자체 정비센터를 보유하여, 사전점검을 진행 할 뿐 아니라, 중고차 구매 사후에 발행하는, 중고차 AS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


멘토카는 다양한 전액할부가 가능한 다양한 차종을 볼 수 있는데, K5, 아반떼, 스포티지R, YF소나타, 스파크, 레이 등 국산차 뿐만 아니라, BMW, 벤츠, 아우디, 폭스바겐 등 수입차를 다양하게 보유하고 있어 수원뿐만 아니라, 서울 중고차, 북수원 중고차, 평택 중고차, 오산 중고차, 영통 중고차, 용인 중고차, 시흥 중고차, 화성 중고차, 안산 중고차, 안양 중고차, 천안 중고차, 아산 중고차, 당진 중고차 등 수원인근에서 중고차매매 사이트를 통해 많은 정보를 얻을 수 있다.

내차 팔기, 직거래, 견적, 점검서비스, A/S, 고가매입, 외국인, 저신용자 전액할부 등에 관한 모든 문의는 고객들의 거래 후기가 좋은 곳, 허위매물 없는 수원중고차 매매사이트 멘토카 공식 홈페이지(www.mentorcar.com) 또는 대표전화 010-5345-5949를 통해 상담 가능하다.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