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랜드그룹이 운영하는 베어스타운 리조트가 15/16시즌 경기도 리조트 중 제일 빠른 11월 29일 오픈했다. 베어스타운은 서울에서 가까운 거리에 위치해 있어 주말이나 당일에 스키를 즐기려는 이들로부터 큰 인기를 끌고 있으며, 서울 근교의 다른 리조트에 비해 다양한 슬로프를 보유하고 설 질도 양호하여 많은 스키어들로부터 사랑을 받고 있다.
또한 일반 렌탈샵에서 찾아보기 어려운 프리미엄 장비를 대량 보유하고 있으며, 고급 장비를 일반 렌탈 가격에 대여가 가능해 베어스타운 렌탈샵 중에서도 인기를 끌고 있다.
브라더스 렌탈샵은 베어스타운 리조트 입구에 위치하고 있어 렌탈 반납이 용이하다. 뿐만 아니라, 일반 강습샵들과는 달리 대한스키지도자연맹 자격증을 보유한 강사진으로 구성돼 체계적이고 안전한 교육을 받을 수 있으며, 강습생의 스키보험을 가입해 안전에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또한, 베어스타운 콘도와 인근 펜션들과도 연계해 저렴한 금액으로 숙박까지 이용 할 수 있어 고객들의 편리를 더하고 있다.
브라더스 렌탈샵에서는 15/16 시즌 중 고급과 프리미엄 라인의 장비렌탈 및 리프트권 할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장비대여 및 강습 등 자세한 사항은 브라더스 렌탈샵 홈페이지(www.bearsbrothers.co.kr)나 전화(070-4130-3982)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