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차, 2015년 최대규모 연말 이벤트

기사입력 2015-12-06 11:12


차 전문 프랜차이즈 '공차코리아'가 연말 시즌을 맞아 12월 1일(화)부터 27일(일)까지 4주간 공차 최대 규모의 영수증 행운번호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공차 영수증 행운번호 이벤트는 오는 27일까지 구매 고객 대상으로 진행되며, 구매 영수증 하단에 출력된 행운번호를 확인 후 공차 홈페이지(http://www.gong-cha.kr)에 입력하면 자동으로 응모되는 방식이다. 당첨자는 매주 화요일마다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며, 매주 진행되는 총 4회의 추첨을 통해 공차 1년 이용권(4명), 공차 티보틀 키트(400명) 등의 푸짐한 경품이 증정된다.

특히, 이벤트 1등 상품인 공차 1년 이용권은 2016년 한 해 동안 공차를 매일 즐길 수 있도록 매월 30잔의 음료 이용권을 터칭 모바일 쿠폰 형태로 적립해 12회에 걸쳐 지급하는 방식이다. 1년 내내 공차를 즐길 수 있는 행운의 1등 당첨자는 총 4명이며, 매주 한 명씩 발표된다.

이 밖에도 티보틀과 보틀 커버, 보틀 파우치, 티백 2개로 패키지 구성된 공차 티보틀 키트도 행운상으로 마련돼 매주 100명씩 총 400명의 당첨자들에게 증정될 예정이다.

공차코리아 관계자는 "어느덧 한 달 앞으로 성큼 다가온 2016년을 맞아 공차 고객분들이 올 한 해를 보다 풍성하고 행복하게 마무리할 수 있도록 공차 최대 규모의 연말 이벤트를 준비하게 됐다"면서 "1년 내내 공차 음료를 맘껏 즐길 수 있는 공차 1년 이용권을 비롯한 실속 있는 경품은 물론 매주 대규모의 당첨자를 발표하는 이벤트인 만큼, 구매 영수증에 적힌 행운의 번호에 눈여겨보셔서 공차에서 준비한 기분 좋은 연말 행운을 가져가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