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망화장품, ‘블랙 원샷 클렌징 오일’ 크리스마스 에디션 출시 4차 방송

기사입력 2015-12-08 08:53


완판의 신화 소망화장품의 '블랙 원샷 클렌징 오일'이 연말을 맞아 크리스마스 에디션을 출시하며 롯데홈쇼핑 4차 방송을 확정 지었다.

소망화장품 '블랙 원샷 클렌징 오일'은 롯데홈쇼핑의 간판 프로그램인 <정쇼>와 함께 공동 기획한 제품으로 지난 10월 첫 론칭했으며, 1차 완판을 시작으로 3차 방송까지 연속 매진을 기록하며 소망화장품 홈쇼핑 방송 사상 최고 매출 신기록을 세우면서 놀라운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계속된 완판 행진으로 많은 소비자들이 기다리며 사랑 받고 있는 '블랙 원샷 클렌징 오일'은 마른 손에 사용을 권장했던 여타 제품들과는 달리 젖은 손에도 사용할 수 있는 편의성과 클렌징 후에도 느껴지는 촉촉한 보습감으로 소비자들에게 각광받고 있다. 또한 클렌징 폼으로 잘 지워지지 않는 아이라이너, 자외선 차단제, 비비크림 등의 메이크업까지 효과적으로 제거해 딥 클렌징을 가능하게 한다.

소망 화장품 관계자는 "이번 4차 방송에서 선보이는 크리스마스 에디션 '블랙 원샷 클렌징 오일'은 그 동안 블랙 원샷 클렌징 오일에 대한 고객들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서 정성스럽게 준비되었다." 또한 "이번 리미티드 에디션에는 연말을 맞아 감사한 분들에게 선물하기 용이하도록 쇼핑백도 함께 증정한다." 고 전했다.

'블랙 원샷 클렌징 오일' 크리스마스 에디션은 12월 8일 화요일 밤 10시 40분부터 단독 70분 방송으로 롯데 홈쇼핑 <정쇼>를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