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부산 구서동은 아파트 단지와 주택이 많은 주거지역이다. 금정구 중부에 위치한 구서동은 동쪽으로는 선동, 오륜동, 서쪽으로는 금성동, 남쪽으로는 부산대가 있는 장전동, 부곡동, 북쪽으로는 부산외국어대학교와 범어사가 자리잡은 남산동이 접해 있다. 또한 대단지 아파트인 롯데캐슬과 sk뷰등이 들어서 있고, 금정구에서 가장큰 규모인 이마트 금점정도 자리잡고 있다. 구서동은 금정구에서 평균적인 생활수준이 가장 높고, 부산 내에서도 나름 부촌에 속하는 지역이기도 하다.
또한 개교 100년이 넘은 유서 깊은 명문 사립 동래여자중학교와 동래여자고등학교, 부산예술고등학교가 자리 잡고 있다. 이마트 구서점 주변과, 구서역 주변 그리고 구서동에서 남산동으로 이어지는 산복도로인 금샘로 주번에는 고급음식점이 자리잡고 있어 외식관광타운이 형성되어있다. 그러다 보니 주변에 술집, 횟집, 고기집, 까페 등의 맛집들이 자리잡고 있다.
또한 양념의 맛을 즐기지 않는 이들에게는 백갈비를 대접하는데 불향이 은근이 잘 베어져 올라와 갈비 본연의 맛을 느낄 수 있다. 특히 노다지 갈비에서 내어주는 돼지갈비는 목살부위를 갈빗대에 임의적으로 붙여서 흉내만 내는 갈비가 아니라 갈빗대가 그대로 붙어있는 갈비부위를 손님상에 내어 믿고 먹을 수 있다.
|
관계자에 따르면 "소비자들의 주머니 사정을 감안한 가격과 특제소스로 잡아낸 맛으로 체인점 문의도 끊이지 않는다고 한다." 자고로 음식은 지불하는 금액 대비 맛이 좋은가 나쁜가를 많이들 생각하게 된다.
이에 노다지갈비는 믿을 수 없는 가격으로 더욱 믿을 수 없는 고퀄티의 양념갈비를 즐길 수 있다. 벚꽃이 만연하는 4월 가족들과의 외식장소로, 연인과의 데이트장소로, 직장동료와의 회식장소로 노다지 갈비를 찾아보면 어떨까? 푸짐하게 먹을 수 있는 가격에 맛까지 야심차게 잡아낸 노다지갈비의 귀추가 주목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