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리미엄 테크.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인케이스(Incase)' 가 2019년 봄을 맞이하여 신제품 3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
액세서리 오거나이저는 아이폰과 아이패드, 맥북 등 디지털 기기들의 수많은 액세서리를 가장 효과적으로 정리하고 보관할 수 있는 솔루션 이다. 일상과 여행, 출장 등 필요한 디지털 기기의 액세서리들을 완벽하게 보관하고 정리할 수 있도록 고안된 제품이다. 어댑터, 케이블, 커넥터, 워치 밴드, 펜, 메모리카드 등 액세서리는 각각의 수납공간과 전용 공간에 보관할 수 있으며, 수납공간은 인조모피 안감으로 제작돼 상처 등으로부터 자유롭다. 플라이트 나일론 소재를 사용해 가볍고 내구성이 우수하며, 프리미엄 방수 지퍼를 사용하여 뛰어난 기능성을 자랑한다.
'맥북에어 하드쉘케이스'와 '콤파스 컬렉션 with 플라이트나일론', '액세서리 오거나이저'는 인케이스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 1300K 온라인, 가방팝 및 오프라인 매장(신세계백화점 강남점,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몰점, 롯데백화점 영등포점, 1300K 홍대점, 1300K 명동점)을 통해 구입할 수 있다.
한편, 인케이스는 애플과 2007년부터 공식 파트너사로 함께 일하고 있으며, 유행을 타지 않는 단순하면서도 세련된 디자인을 선보여 애플 유저들로부터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무료로 보는 오늘의 운세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