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G마켓, 7일부터 상반기 최대 할인 '빅스마일데이'…경품 강화

기사입력 2025-05-01 07:29

[G마켓 제공. 재판매 및 DB금지]


(서울=연합뉴스) 성혜미 기자 = 신세계그룹 계열 이커머스 업체인 G마켓(지마켓)은 상반기 최대 할인행사인 '빅스마일데이'를 오는 7일부터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행사 기간 스마일캐시 복권·인기상품 경품 이벤트 등 고객 참여형 혜택을 강화한다.

빅스마일데이는 G마켓과 옥션이 연중 최대 규모로 진행하는 대표적인 할인 행사로 매년 5월과 11월 두차례 진행한다.

이번에는 5월 황금연휴가 끝나는 7일부터 일주일간 열린다.

현금처럼 쓸 수 있는 스마일캐시를 최대 100만원 지급하는 '스마일복권' 이벤트에는 아이디당 하루 한 번 참여할 수 있다.

G마켓의 멤버십 '신세계 유니버스 클럽' 회원이라면 매일 '빅스마일데이 경품 추첨 이벤트'에도 도전할 수 있다.

로보락 로봇청소기 등 역대 빅스마일데이에서 좋은 반응을 얻었던 상품을 경품으로 준비했다.

G마켓은 이전 행사보다 강력한 할인쿠폰을 풍성하게 제공하고 데일리 특가 상품, 멤버십 전용 한정 특가 상품은 7일부터 공개할 예정이다.

G마켓 관계자는 "빅스마일데이가 소비심리가 높아지는 가정의 달인 5월에 열리는 대표적인 쇼핑 행사로 자리 잡은 만큼 더욱 강력한 혜택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G마켓은 '빅스마일데이 티저 프로모션'도 진행 중이다. 오는 6일까지 일부 특가상품을 선공개하고 해당 상품을 장바구니에 담으면 빅스마일데이 때 사용할 수 있는 시크릿(비밀) 쿠폰을 제공한다.

noanoa@yna.co.kr

<연합뉴스>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