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NH농협은행, 소방·경찰 우대 '히어로 패키지' 출시

기사입력 2025-07-02 15:18

이찬우 NH농협금융지주 회장이 2일 NH농협은행 본점에서 열린 'NH대한민국 히어로' 초청 감사행사에서 공무원들에게 감사 인사를 하고 있다. [NH농협금융 제공]
더불어민주당 양부남 의원(앞줄 왼쪽에서 여섯번째), 이찬우 NH농협금융지주 회장(일곱번째), 강태영 NH농협은행장(다섯번째) 등이 초청 공무원들과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NH농협은행 제공]


(서울=연합뉴스) 한지훈 기자 = NH농협은행이 광복 80주년을 앞두고 소방·경찰·해양경찰 공무원에게 실질적 금융 혜택을 제공하는 'NH대한민국 히어로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패키지에 포함된 NH대한민국 히어로 예금은 기본금리 연 2.48%에 소방·경찰·해양경찰 공무원에 0.15%포인트(p)의 우대 금리를 제공하는 상품이다.

광복 80주년 기념 우대 금리(0.10%p)와 비대면 가입 우대 금리(0.05%p)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10만원 이상 5천만원 이내로 가입할 수 있으며, 판매 기간은 지난달 30일부터 8월 31일, 판매 한도는 5천억원이다.

NH대한민국 히어로 대출은 3개월 이상 재직 중인 소방·경찰·해양경찰 공무원을 대상으로 최고 3억원 이내 대출을 해주고, NH손해보험 단체상해보험 무료 가입 혜택을 준다.

이밖에 생활 밀착형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동시에 카드 이용액 일부를 공익 기금으로 적립하는 NH대한민국 히어로 카드도 출시할 예정이다.

NH농협은행은 이번 패키지 출시 기념으로 재난 대응, 해양 치안유지, 보이스피싱 예방 공로 등 각 기관에서 추천한 히어로와 가족을 초청해 감사 행사를 열었다.

이찬우 NH농협금융지주 회장은 "국가와 국민을 위해 묵묵히 헌신해온 분들에 감사의 마음을 담은 공익형 금융상품"이라며 "앞으로도 국민과 함께하는 따뜻한 금융을 실천하겠다"고 말했다.

hanjh@yna.co.kr

<연합뉴스>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