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롯데마트 제타, 15일 부산 사직구장서 특별 프로모션

기사입력 2025-08-14 08:11

[롯데마트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연합뉴스) 조민정 기자 = 롯데마트의 온라인 플랫폼인 '롯데마트 제타'는 프로야구단 롯데 자이언츠와 협업한 '롯데마트 제타X자이언츠 매치데이'를 오는 15일 부산 사직구장에셔 연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영국 리테일 테크 기업 오카도(Ocado)의 스마트 플랫폼이 적용되는 부산 자동화물류센터가 내년 상반기 가동을 앞둔 가운데 부산, 영남권 지역 고객에게 롯데마트 제타의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기 위해 기획됐다.

행사 게임 부스에서는 룰렛 돌리기와 공 던지기 등 참여형 이벤트를 통해 1등 선착순 50명에게 동백 유니폼이 증정된다.

모든 참가자에게는 롯데마트 오프라인 매장 5천 원 할인 쿠폰과 롯데마트 제타 첫 구매 고객 대상 1만원 할인 쿠폰이 제공된다.

행사장 포토존에서 촬영 후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한 공식 계정 팔로우 고객을 대상으로는 추첨을 통해 자이언츠 선수단 사인볼을 증정한다.

또 롯데마트 제타 가입과 앱 설치 조건을 충족한 고객은 15일과 16일, 30일 경기 시작 3시간 전에 조기 입장할 수 있는 '제타 패스트트랙'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송자용 롯데마트·슈퍼 e브랜드마케팅팀장은 "이번 매치데이는 롯데마트 제타와 롯데 자이언츠 팬들 간 접점을 넓히고, 고객에게 차별화된 쇼핑 경험과 혜택을 제공하는 데 주안점을 뒀다"며 "앞으로도 지역 특성을 반영한 맞춤형 프로모션과 다양한 온오프라인 연계 서비스를 지속해서 선보여 고객 만족도를 높여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chomj@yna.co.kr

<연합뉴스>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