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본도시락, 특선 세트 주문하면 순두부찌개가 1000원

by
Advertisement
프리미엄 한식 도시락 브랜드 본도시락(대표 김철호)이 매서운 칼 바람에 꽁꽁 언 몸을 녹일 특선 세트 메뉴 이벤트를 1월 1일(화)부터 실시한다고 밝혔다.

Advertisement
이번 이벤트에서는6~7천원 정도의 본도시락 특선 세트 메뉴를 주문하면 3,300원에 판매되고 있는 순두부찌개를 1,000원에 증정한다.

기간은 31일(목)까지 이며, 전국 본도시락 매장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Advertisement
본도시락의 국탕류 3종(황태해장국, 해물짬뽕탕, 순두부찌개)은 흑미밥에 영양가 높은 6~7가지 한식 반찬을 곁들인 도시락 세트를 비롯하여 밥&국 세트, 국 단품 등 총 3가지 형태로 판매되고 있다.

더불어 본도시락은 지난 12월 17일(월)부터 도시락 업계 최초로 콜센터(대표전화 1644-4282) 운영을 시작해 '프리미엄 한식 도시락'에 걸 맞는 '프리미엄 고객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Advertisement
본도시락 이진영 운영지원실 실장은 "추운 날씨에 몸을 녹일 수 있는 본도시락 국탕류는 '국물'이 없으면 밥을 넘기기 힘들다는 한국인들의 특성을 고려해 개발하게 됐다"며, "이번 이벤트가 새해를 맞이하여 가족이나 친구들과 함께 본도시락의 따뜻한 국탕류와 특선 세트를 함께 나누어 먹는 좋은 기회가 되기 바란다"고 말했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