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강호동 KBS컴백작 '만남 나이트' 토크쇼+버라이어티 '新형식' 눈길

by
개그맨 홍록기가 16일 오후 서울 강남구 대치동 컨벤션디아망에서 모델 김아린 씨와 결혼식을 올린다. 홍록기의 결혼식에는 배우 조정석의 축가와 개그맨 신동엽의 사회로 열릴 예정이다. 하객으로 참석한 개그맨 강호동이 밝은 표정으로 입장하고 있다.대치동=송정헌 기자 songs@sportschosun.com/2012.12.16
Advertisement
강호동의 KBS 컴백작 '당신이 좋다, 만남 나이트(가제, 이하 만남 나이트)'가 예상대로 버라이어티 토크쇼 형식을 선보일 예정이다.

Advertisement
'만남 나이트'는 버라이어티와 진솔한 토크를 결합한 새로운 형식으로 시청자를 찾아갈 예정이다. 더불어, MC진 역시 이른바 강라인으로 이름 붙여진 수직적인 관계에서 벗어나 수평적인 형태의 팀으로 이루어질 예정. '반듯 꽃미남' 최강창민, '거친 남자' 용감한 형제, '허당 유학파' 정재형, '철들지 않는 어른' 탁재훈 등 각기 다양한 삶을 살아온 MC들이 보여줄 예상치 못한 토크에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제작진은 "'만남 나이트'는 기존의 게스트의 이야기만 듣는 토크쇼에서 벗어나 MC들과 게스트가 함께 자신의 생각을 이야기 할 수 있는 유쾌한 토크쇼가 될 것이다. 최근 첫 미팅을 했던 출연진들의 열기가 벌써부터 뜨겁다. 오랜 시간 기획된 만큼 시청자의 기대에 부응하는 프로그램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기대해 달라"고 밝혔다.

Advertisement
'만남 나이트'는 1월 중순 첫 녹화 후 1월 22일 첫 방송될 예정이다.


고재완 기자 star77@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