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오리온스, 12일 LG전서 '고양 스포츠 데이' 개최

by
오리온스는 12일 오후 2시 LG와의 홈경기에서 '고양 스포츠 데이' 이벤트를 연다.

'고양 스포츠 데이'는 오리온스의 연고지인 고양시의 스포츠를 알리고 고양시 스포츠 인프라를 강화하고자 고양시청 소속 경기단체 선수 및 체육회 임직원 등 125명을 초청해 진행되는 행사다.

오리온스는 이날 경기에 고양시를 대표하는 고양시청 소속 역도팀, 배드민턴팀, 세팍타크로팀을 초청한다. 프로노구 관람 체험과 시구 및 시투, 게임 이벤트, 경기 단체 소개 등 다양한 행사가 펼쳐질 예정이다.

이외에도 국내 최초 독립야구단 고양원더스와 프로축구팀 안산HFC의 연고 이전 유치 등 프로스포츠와 아마추어 스포츠에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고양시의 스포츠를 소개할 예정이다.

한편, 오리온스는 6일부터 홈 4연전 이벤트로 선수단 미니 사인회를 개최하고 있다. 이날 경기 종료 후에는 전태풍 김동욱 최진수 전형수의 미니 사인회가 진행된다.


이명노 기자 nirvana@sportschosun.com

고양 오리온스와 울산 모비스의 2012-2013 프로농구 경기가 6일 고양실내체육관에서 열렸다. 오리온스 전태풍이 모비스 양동근의 수비를 피해 점프슛을 시도하고 있다.고양=허상욱 기자 wook@sportschosun.com/2013.01.06/
Advertisement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