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김사랑 vs 유인나 vs 강민경 '볼륨몸매 대결' 후끈

by
Advertisement
연예계 대표 '글래머 스타' 배우 김사랑, 유인나, 가수 겸 배우 강민경이 몸매 대결을 펼쳤다.

Advertisement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김사랑vs유인나vs강민경 몸매대결'이라는 제목으로 한 남성용 면도기 브랜드의 역대 여성 모델의 모습이 담긴 사진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 속 김사랑, 유인나, 강민경은 각자 자신만의 매력을 뽐내고 있다. 제1대 모델인 유인나는 남성들의 로망인 '흰 와이셔츠 패션'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청순한 섹시미를 발산하고 있어 시선을 모은다. 제2대 모델인 김사랑 역시 긴 생머리를 늘어뜨린 채 늘씬한 각선미가 돋보이는 핫팬츠로 매끈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어 감탄을 자아낸다.

Advertisement
유인나, 김사랑에 이어 제3대 모델로 발탁된 강민경은 과감한 블랙 튜브톱 의상으로 뽀얀 우윳빛 피부와 볼륨 몸매를 선보여 눈길을 끈다.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우열을 가릴 수 없는 몸매 대결", "세 명 다 청순 글래머다", "남성들의 로망을 자극하네요!", "몸매들이 하나같이 예술"등의 반응을 보였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