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FC(http://www.kfckorea.com)가 2013 새해 첫 치킨 신메뉴로 '판타스틱(Fanta stick)'을 오는 14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신메뉴 '판타스틱'은 닭다리에 대한 높은 선호도를 반영해 닭다리만 따로 마음껏 즐길 수 있도록 하기 위해 개발한 메뉴며, '판타스틱(Fanta-Stick)'이라는 네이밍은 '환상적인'이라는 의미의 'Fantastic'과 치킨의 '닭다리'를 의미하는 'Drumstick'의 합성어로 신규 개발한 매콤한 소스맛과 닭다리만으로만 구성된 이번 프로모션만의 독특한 장점을 의미한다.
'판타스틱'은 신선하고 통통한 닭다리를 매콤한 소스와 함께 매장 오븐에서 바로 구워 진한 풍미를 자랑하며, 또한 살이 많은 닭다리의 풍부한 육즙과 부드러운 식감이 특징이다.
이번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보다 많은 고객들에게 선보이고자, 버거세트 메뉴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약 50% 할인된 1,000원에 판타스틱(1조각)을 제공하는 행사를 다음달 28일 까지 진행 할 예정이다. 판타스틱 단품 가격은 1조각 2,200원이다.
KFC 관계자는 "치킨의 닭다리와 매운맛에 대한 선호도를 고려해 개발한 제품이며, 닭다리만 따로 즐길 수 있는 메뉴이기에 만족도가 높을 것으로 예상한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니즈와 트렌드를 반영한 메뉴를 다양하게 선보여 고객의 성원과 기대에 더욱 부응하도록 하겠다"고 했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