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김하늘, 팬들과의 만남에서 '신사의 품격' 속 애장품 직접 건네

by
배우 김하늘이 팬 1000여명과 함께 의미 있는 팬미팅 시간을 가졌다.

팬미팅 현장에서 피부 속까지 빛나는 김하늘의 셀광피부 뷰티 노하우와 SBS 드라마 신사의 품격에서 화제가 된 '서이수 구두' 등을 선물로 전달해주는 등 팬들과 의미 있는 시간을 보냈다.

지난 1월 16일 대전 컨벤션 센터에서 코리아나화장품(대표: 유학수) 1,000여명 뷰티카운셀러 팬들의 환호를 받으며 등장한 김하늘은 화려한 오프닝 영상과 함께 패셔니스타다운 면모를 자랑하며 무대에서 팬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김하늘은 신사의 품격에서 직접 신고 출연해 화제가 되었던 구두와 티셔츠 등을 추첨하여 팬들에게 깜짝 선물로 전달해 많은 박수와 호응을 받았다.

특별히 브라운관을 통해 이슈가 되었던 김하늘의 잡티 한 점 없는 동안 피부 비법으로 "요즘같이 건조한 겨울에 라비다 파워셀 에센스와 오일을 섞어 보습력을 한층 높여 꾸준히 사용해 피부 속까지 빛나는 셀광 피부를 가꾸고 있다"고 밝혔다.

1시간 가량 팬들과 만남을 가진 김하늘은 2012년 SBS신사의 품격으로 완판녀 수식을 달며 연말 시상식을 휩쓴 소감을 다시 한번 전하며 그 간의 활동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는 등 그의 근황에 대한 팬들의 궁금증을 말끔히 해소시켰다.

김하늘은 "작년 한 해 동안 많이 사랑해주시고 응원해주셔서 다시 한 번 감사드린다" 면서 "오늘 함께한 시간, 소중한 추억으로 간직하시길 바라고 앞으로 코리아나화장품 모델로서 더 좋은 작품으로 찾아 뵙겠다" 마지막 인사를 전했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Advertisement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