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다시 뭉친 '허동택', 레전드올스타 출전선수 확정

by
지난 시즌 레전드 올스타전, 이상민 코치을 막는 허재 강동희 감독. 정재근 기자
Advertisement
프로농구 올스타전 행사로 열릴 '레전드 올스타전' 참가 선수가 확정됐다.

Advertisement
26일 오후 2시 잠실실내체육관에서 열릴 '레전드 올스타전'은 은퇴 당시 소속팀을 기준으로 드림팀(동부 모비스 LG 오리온스 KT)과 매직팀(삼성 SK 전자랜드 KCC KGC)으로 구성된다. 이충희 감독이 이끄는 드림팀에는 '허동택 트리오' 허재, 강동희, 김유택이 현역 시절 콤비 플레이를 재현한다. '코트의 황태자' 우지원과 '피터팬' 김병철의 플레이도 다시 볼 수 있다. 여기에 맞설 진효준 감독의 매직팀에는 '영원한 오빠' 이상민과 '람보슈터' 문경은, '에어본' 전희철 등 최고의 인기스타들이 버티고 있다. 추승균, 김영만, 조성원 등 슈터들도 포진해 있다.

레전드 올스타들은 사전 이벤트로 팬클럽과 명랑운동회를 함께 한다. 한편, 사인회 참가를 원하는 팬들은 레전드올스타전에 출전하는 선수를 응원하는 피켓을 제작해 KBL페이스북(www.facebook.com/kblsns)에 사진을 업로드하면 26일 낮 12시부터 진행되는 사인회에 우선 참여할 기회가 주어진다.


Advertisement
정현석 기자 hschung@sportschosun.com



◇'레전드 올스타전' 출전 선수 명단

Advertisement
드림팀(감독 이충희)=허 재 강동희 김유택 우지원 김병철 김승기 손규완 김재훈 이은호 이창수 박훈근 정진영

매직팀(감독 진효준)=이상민 문경은 전희철 김영만 조성원 추승균 유도훈 김 훈 신기성 김상식 강양택 강병수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