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힙합드림팀 MFBTY, 'Sweet Dream' 뮤비 티저 공개. 해외 진출도 시작되나?

by
Advertisement
타이거JK, t윤미래, Bizzy가 뭉친 프로젝트 힙합그룹 'MFBTY'의 신곡 'Sweet Dream'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Advertisement
지난 17일, MFBTY 공식 유튜브 채널과 엠넷닷컴을 통해 선공개된 티저 영상은 30초 분량의 짧은 영상임에도 MFBTY의 확실한 음악적변신을 예고하기에 충분했다는 호평을 받으며 많은 음악 팬들과 힙합 마니아의 시선을 단숨에 사로잡았다.

이번 티저 영상은 타이거JK의 파격적인 연기와 t윤미래의 감미로운 코러스가 인상적인 'Sweet Dream'이 어우러지면서 한 편의 판타지 영화 같은 신비로운 느낌을 전하고 있는 것이 특징.

Advertisement
특히 타이거JK가 우주 한 가운데 멈춰서 있다가 지구를 향해 빠르게 낙하하는 장면은 티저 영상 중 단연 압권인 장면으로 꼽히고 있다.

티저 영상이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은 것은 이뿐만이 아니다. 타이거JK의 모습 뒤로 MFBTY의 브라질 팬클럽 이름인 'JAGUATIRICA'가 특별히 삽입된 것이 해외 팬들 사이에서 빠른 속도로 퍼지고 있다.

Advertisement
타이거JK, t윤미래, Bizzy는 MFBTY를 결성하기 전부터 SNS를 통해 세계 각국에서 열렬한 응원을 보내주는 해외 팬들과 소통해 왔다. 그렇기에 MFBTY가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하면 국내 팬 뿐만 아니라 오랫동안 그들의 앨범을 기다려왔을 해외 팬들의 움직임도 심상치 않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에 네티즌들은 "드디어 힙합 드림팀이 출격한다!!", "무대에서 자주 봤던 조합이지만 앨범까지 내니 더 기대된다", "MFBTY가 해외로 진출했으면 좋겠다"는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Advertisement
한편, 'Sweet Dream'을 포함해 총 3곡이 수록된 MFBTY의 첫 번째 앨범과 뮤직비디오 풀버전은 오는 21일 정오에 각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