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배달이오' 앱, 아이폰으로도 나왔다!

by
Advertisement
실생활에 유용한 배달주문 어플리케이션 '배달이오(배달25)'가 안드로이드에 이어 아이폰으로도 출시했다. 터치 몇 번으로 주변의 맛집 검색부터 주문까지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다기능 배달 어플리케이션 배달이오는 아이폰 출시로 더 많은 미식가들의 편의를 도울 예정.

Advertisement
배달이오의 가장 큰 장점은 영업시간과 휴무일이 기재된 전국 10만개 배달업소의 연락처 그리고 배달거리, 카드결제, 쿠폰유무 등 주문에 필요한 상세 정보를 빠른 시간 내에 얻을 수 있다는 점이다.

특히 1인분 배달가능 업소 정보를 제공한다는 점에서 타 배달 어플과 차별성을 두고 있다. 이는 싱글족, 바쁜 사회인 등 배달음식의 주 고객층들이 보다 편리하게 음식을 주문할 수 있도록 한 기발한 아이디어라고 할 수 있다.

Advertisement
한편 출시를 기념해 런칭 이벤트와 소상공인 캠페인을 진행 중. 런칭 이벤트는 배달이오를 스마트폰에 다운로드 받아 배달이오를 통해 주문한 업소에 리뷰를 작성(회원 가입 필요)하기만 하면 응모 완료!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받을 수 있는 기회도 놓치지 말자.

배달이오는 안드로이드용은 플레이 스토어, 아이폰용은 앱스토어에서 다운받아볼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배달이오 홈페이지(http://www.baedal25.com) 또는 문의전화 1666-3825를 통하여 확인!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