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오즈온 프리뷰]삼성 vs 오리온스(KBL)

by
Advertisement
연패에 빠지긴 했지만 삼성의 저력을 볼 수 있는 최근 경기들이었다. 희대의 역전극을 거둔 LG전 이후 상승세를 탈 것으로 기대했지만 KT, 동부, 모비스에게 막판 한 끗 차이로 패배를 했다. 그렇지만 객관적으로 전력에서 우위인 동부와 모비스에게 4~5점 내외의 시소 게임을 펼쳤다는 점은 삼성이 수준급 수비 팀이라는 것을 의미한다. 공격에선 김승현과 이정석의 복귀로 다양한 전술을 펼칠 수 있게 됐다는 점이 긍정적이다.

Advertisement
연승을 거두며 올스타 브레이크 이전 순위 상승을 기대했던 오리온스지만 SK에게 너무나도 맥없이 무너졌다. 최진수는 최부경의 빡빡한 수비에 막혀 외곽으로 겉도는 모습이었고 리온 윌리엄스는 체력 저하가 눈에 띄었다. 김동욱이 빠진 상황에서의 득점력 저하가 눈에 띄었는데 전태풍 홀로 커버하기엔 역부족이었다. [AirKorea 분석위원의 경기별 분석 발췌]

스포츠토토 분석의 대가 '오즈온'이 여러분의 고민을 풀어드립니다. 프리미엄 2폴더, 전문가의 촉 등 전문 분석위원들의 친절하고 정확한 분석을 통해 이변을 피하고 적중률을 높여보세요. 'KBL' 프로농구의 전문 분석이 궁금하다면 지금 http://www.oddson.co.kr으로 접속!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