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유인영, 韓최초 글로벌 브랜드 모델 발탁 '눈길'

by
사진제공=윌엔터테인먼트
Advertisement
배우 유인영이 글로벌 뷰티 브랜드 엘리자베스 아덴의 아시아권 모델로 파격 발탁됐다.

Advertisement
유인영은 앞으로 국내는 물론 아시아를 대표하는 '엘리자베스 아덴'의 얼굴로 활동을 펼친다. 이와 관련 지난 1월 중순 타이완에서 진행된 프로모션을 성황리에 끝마친 유인영은 국내에서는 1월 말부터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

이 브랜드가 전속 모델로 한국 배우를 선정한 것은 이번이 최초라는 점에서 시선을 집중시키고 있다. '엘리자베스 아덴' 측은 신비로운 동양적 이목구비와 늘씬한 서구적 아름다움을 겸비한 유인영의 이미지가 브랜드와 부합한다고 판단, 유인영을 전속 모델로 전격 기용했다고 전했다.

Advertisement
이와 관련 아시아권을 대표하는 모델로 선정된 유인영은 오는 3월부터 아시아 전역에서 '엘리자베스 아덴'의 새 얼굴로 모습을 드러낸다. 추후 아시아권 국가들도 직접 방문, '엘리자베스 아덴'의 모델로서 자태를 과시할 전망이다.

소속사 윌 엔터테인먼트 측은 "유인영이 전통있는 글로벌 브랜드 엘리자베스 아덴의 모델로 선정돼 영광스럽게 생각한다"며 "무엇보다 아시아권을 대표하는 유명한 톱스타들 사이에서 국내 배우로는 최초로 선정된 만큼 한국의 아름다움을 세계적으로 알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Advertisement
유인영은 이미 지난 1월 아시아 15개국이 참여하는 최대의 모델 행사인 '아시아 모델 어워즈'에서 모델특별상 패셔니스타상 부문 수상자로 선정, 아시아를 관통하는 아름다움을 인정받은 바 있다.


고재완 기자 star77@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