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동아원 그룹' 이희상 회장 '2013 대한민국 창의혁신 기업상'수상

by
 동아원 그룹 이희상 회장이 30일 오전 서울 코리아나호텔에서 개최한 '2013 대한민국 창의 혁신 기업상'을 수상했다.

 대한민국 창의혁신 기업상은 급변하는 경영환경과 무한경쟁 속에서 거듭된 혁신을 통해 뛰어난 탁월한 경영으로 창의혁신 기업문화를 이끌어가는 대표들의 탁월한 리더십을 재조명하고 격려해 국가경제의 경쟁력을 강화 및 선진형 기업 경영을 향상 시키기 위해 주는 상으로 대한민국 창의혁신 기업상 추진위원회의 주관으로 이루어졌다.

 산·학 전문가들로 구성된 심사위원의 심사를 거쳐 선정한 2013 대한민국 창의혁신 기업상을 수상한 동아원 그룹은 1953년 조선제분주식회사로 시작해 대한민국 식품 재료 산업의 중추적인 역할을 담당하며 굴지의 기업으로 성장해 온 기업이다.

 이 회장은 수상 소감에서 "창의혁신 기업의 가장 근본은 국가경제에 이바지하고 직원과 기업이 행복한 터전을 이루는 것이다"며 "앞으로 더 나은 회사 발전을 위해 노력하고 희생하며 선진 한국의 초석이 될 것이다"고 밝혔다.

 이날 시상식에는 국회의원 길정우 의원(새누리당)을 비롯해 이창식 한국제분동아원 사장, 나셀라단하유통 손익승 사장, FMK 안종원 대표 부회장 등을 비롯 정·재계 인사가 함께해 자리를 빛냈다.

 

 ◇그룹 동아원 이희상 회장
Advertisement
Advertisement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