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임수향 "'아이리스2' 최고의 반전남은 장혁"

by
7일 서울 소공동 롯데호텔에서 KBS 2TV 드라마 '아이리스2'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제작발표회에 참석한 임수향이 포토타임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아이리스2'는 아이리스 활동으로 체포된 NSS 전 국장 백산의 배후 '미스터블랙'의 정체를 밝히는 블록버스터 첩보 액션극으로로 2월 13일 첫 방송된다. 김보라 기자 boradori@sportschosun.com /2013.02. 07/
Advertisement
배우 임수향이 KBS 새 수목극 '아이리스2'의 '반전남'으로 장혁을 꼽았다.

Advertisement
임수향은 7일 오후 서울 소공동 롯데호텔에서 열린 '아이리스2'의 제작발표회에서 "같이 작업하고 싶었던 선배님들과 작업하게 돼서 영광이다"라며 "그 중 장혁이 가장 반전이 있었다"고 밝혔다.

이어 "굉장히 진지하신데 진지함 속에서 개그를 좋아하시는 선배님이다. 상당히 유머러스하시다"라고 말했다.

Advertisement
'아이리스2'는 아이리스 활동으로 체포된 NSS 전 국장 백산의 배후 '미스터블랙'의 정체를 둘러싼 이야기를 담은 드라마다. 장혁, 이다해, 이범수, 오연수, 김영철, 윤두준, 임수향, 이준 등이 출연한다. 오는 13일 첫 방송 될 예정이다.
정해욱 기자 amorry@sportschosun.com
Advertisement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