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LIG손해보험, 16일 홈경기 'LIG 일일 희망장터" 열어

by
Advertisement
LIG손해보험 배구단은 오는 16일(토) 홈구장인 구미 박정희 체육관에서 오전 11시부터 'LIG 일일 희망장터'를 개최한다. 작년에 이어 두 번째 실시하는 행사로 올해는 구미 연고지인 여자 배구팀 GS 스포츠단이 함께 참여한다. 이번 행사는 바자회 성격의 행사로서 여러 단체에서 후원 받은 물품을 일일 장터에서 판매하고 그 수익금 전액을 소외된 이웃에게 전달하는 나눔의 장터의 성격을 가지고 있다.

Advertisement
이번 'LIG 일일 희망장터'를 위해 모인 물품은 총 1000여 점으로 LIG와 GS 배구선수들의 애장품을 비롯하여 실생활에 필요한 물품으로 구성돼 있다. 또한 성인용 자전거와 아식스 운동화 등 새 제품을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할 계획이다. 2012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투어 대상선수인 양제윤를 비롯한 LIG 골프선수들이 직접 사용하던 퍼터 및 드라이버, MBC 댄싱위드더스타2에서 최종 우승한 LIG 댄스스포츠단 소속 박지우의 애장품도 내놓을 예정.

한편 이날은 일일 장터 이 외에 '차량 무상점검', '경북 지역 특산물 판매', '파스쿠치 커피 할인판매' 등 다양한 서비스와 먹거리로 이날 행사를 더욱 풍성하게 만들어 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