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막영애 11' 김현숙 vs 강예빈, 최후의 승자는?

by
Advertisement
tvN '막돼먹은 영애씨11'(이하 막영애 11)의 김현숙과 강예빈이 팽팽하게 맞서 눈길을 끌었다.

Advertisement
지난 방송된 tvN '막영애 11' 12화에서 예빈(강예빈)은 한 번 자신의 고백을 거절한 산호(김산호)의 마음을 빼앗기 위해 저돌적인 구애작전을 펼쳤고, 이 모습을 곁에서 지켜보던 영애(김현숙)가 참다 못해 "산호가 내 남자친구다"라고 고함을 치며 비밀 사내커플임을 밝혔다. 강예빈은 한때 자신의 짝사랑을 응원해주던 영애가 산호와의 교제를 말리자 영애에게 독설을 날리며 토라졌지만, 산호 여자친구의 정체가 영애였다는 충격적인 사실을 알게 되면서 충격에 휩싸였다.

'막영애 11'을 담당하는 박준화 PD는 "시청자들이 가장 관심을 보여 온 영애-산호 커플의 사랑 이야기에 역대 최강의 연적 강예빈이 등장하면서 시청자들의 관심이 그 어느 때보다 뜨거운 것 같다. 외모 콤플렉스가 있는 노처녀와 발랄하고 섹시한 20대 여자 후배의 외모 대결로 보기보다 영애와 예빈 캐릭터의 성격적인 매력까지 비교한다면 더 재미있을 것"이라며 관전 포인트를 전했다.
정해욱 기자 amorry@sportschosun.com
Advertisement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