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G마켓, 디즈니 정품 쇼핑몰 '디즈니존' 오픈

by
국내 최대 전자상거래 사이트 G마켓(www.gmarket.co.kr)이 월트디즈니컴패니코리아(이하 디즈니코리아)와 손잡고 디즈니 정품 캐릭터를 판매하는 '디즈니존'을 오픈한다.

G마켓 디즈니존에서 판매하는 제품은 디즈니코리아로부터 인증 받은 정식 라이선스 제품이다. 장난감부터 의류, 문구, 가전, 침구, 주방용품 등 다양한 디즈니 캐릭터 상품을 선보인다. 미키마우스, 곰돌이 푸 등 어린이들에게 인기가 좋은 캐릭터부터 마블코믹스 캐릭터 제품까지 약 800종의 캐릭터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디즈니존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우선 3월 10일까지 관련 제품을 구매한 후 상품평을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디즈니 관련 제품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1등 3명에게는 디즈니 골드메탈 시계, 2등 5명에게는 디즈니 소형전기밥솥, 3등 10명에게는 디즈니 인형을 각각 증정한다.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관련 제품을 선보이는 특가 이벤트도 진행한다. 대표적인 인기 제품인 '디즈니 프린세스 샴푸 300ml'는 50% 할인된 3900원에 선보인다. 이 밖에도 패션아이템 '미키 큐빅 메탈시계'(5만2800원)와 어린이 두뇌회전에 좋은 '디즈니 퍼즐 카 월드레이서 100조각'(1만1200원)도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G마켓 유아동팀 박지은 팀장은 "어린이 포함 다양한 연령층에게 인기가 좋은 디즈니 정품 캐릭터 제품을 모은 '디즈니존'을 오픈하게 되었다"며 "품질 높은 디즈니 정식 라이선스 제품을 알뜰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어 많은 고객에게 큰 호응이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에서 '디즈니존'을 검색하면 된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Advertisement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