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던킨도너츠, 봄맞아 도넛 8종과 음료 3종 출시

by
◇던킨도너츠, 봄맞이 도넛 8종과 음료 3종 출시
Advertisement
던킨도너츠(www.dunkindonuts.co.kr)가 봄을 맞아 제철 과일을 활용한 '힐링 업' 도넛 8종과 상큼한 과일향으로 봄을 알리는 '에너지 업' 음료 3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Advertisement
'블루베리 필드'는 도넛 속 과일 필링에 블루베리 슈가 파우더가 올려져 상큼하면서도 달콤한 맛을 자랑한다는 것이 던킨도너츠측 설명이다. 필링 속 베리에는 항산화에 도움을 주는 안토시아닌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다. 권장소비자가격은 1200원.

봄 꽃 모양의 '스트로베리 플라워타트'와 '블루베리 플라워타트'는 딸기와 블루베리 과육, 크림치즈가 더해져있다. 필링을 넣은 '스트로베리 에끌레어'와 '블루베리 에끌레어'는 스틱 형태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플라워타트 1600원, 에끌레어 1200원.

Advertisement
봄음료인 '라임 모히또 에이드'는 라임 베이스의 칵테일 컨셉 음료다. 기능성 음료인 '에너지 업 자몽 스무디', '에너지 업 레몬 스무디' 는 과라나 추출물과 포도당 성분을 함유하고 있다. 라임 모히또 에이드 4200원, 에너지 업 스무디 4900원

던킨도너츠 관계자는 "봄을 맞아 제철 과일을 사용해 건강을 생각한 도넛과 나른한 봄 날 입맛을 돋아 주고 에너지를 불어 넣어 줄 음료를 출시하게 됐다"며 "성큼 다가온 봄과 같이 풍부한 맛을 자랑하는 도넛과 음료로 행복한 봄을 맞이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박재호 기자 jhpark@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