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아바 승무원학원, 탈락자 이미지체크 진행

by
국내항공사 승무원면접이 진행 중이다.

대한항공의 경우 5일부터3차 CEO 최종면접을 앞두고 있으며, 아시아나 항공은 지난달 26일부터 시작된 실무면접이 8일까지 진행 된다.

그 외 저비용 항공사들도 최종 합격자 발표를 앞두고 있으며, 이번달 부터 신입교육을 시작하는 항공사들도 있다.

하지만 높은 경쟁률로 인해, 합격하는 지원자들보다 탈락하는 지원자들이 더 많은 것이 현실이다.

그러나 항공사 채용은 수시로 진행되기 때문에 2~3번만에 합격하는 지원자들도 다수이다. 합격을 위해서는 탈락한 원인을 정확하게 체크를 받고 다음 채용을 대비 하는 것이 바람직하다고 한다.

아바 항공승무원학원 에서는 승무원 채용을 준비하는 지원자들에게 1:1 개인 피드백을 실시한다.

"탈락자 피드백 체크" 기간은 대한항공 탈락자는3월 4일부터 ~15일까지이며, 아시아나항공 탈락자는 18일~22일 까지로 오전10시~18시까지 2주씩 진행 된다고 한다.

이번 탈락자 이미지 체크는 곧 있을 5월 항공사 채용을 대비하기 위한 필수과정 이며 체크 결과에 따라 개인에게 맞는 준비 방법을 세우는 것이 중요하다고 한다.

5월 채용에 대비 할 수 있는 아바 정규클래스는 4월 1일 개강 예정이며 수강신청이 이번달 4일부터 진행 된다고 한다.

이번 체크는 아바 스튜어디스학원 목정현원장이 직접 진행하기 때문에 그동안 원장에게 이미지체크를 받지 못했던 지원자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수 있을 것 같다고 한다.

체크 신청은 아바 스튜어디스 학원 홈페이지(www.flyava.com)와 전화02-566-7656 에서 할 수 있으며, 사전 예약자에 한하여 체크를 받을 수 있다고 한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Advertisement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