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네이처텍, 건국대학교와 산학 협력 체결

by
Advertisement
건강기능식품 및 기능성화장품 전문제조업체인 네이처텍(대표,성한용)은 건국대학교와 산·학 협력을 체결했다고 12일 밝혔다.

Advertisement
이번 산·학 협력은 건국대학교의 바이오 식?의약 연구센터 및 염증성질환 연구소와 공동으로 기술연구를 진행하는 등유기적인 산학협력체계를 구축하고자 체결됐다.

이에 따라 양 기관은 천연물 소재에 대한 연구과제 등을 공동으로 진행하고 제품 효능검증 시스템을 함께 개발하게 됐다.

Advertisement
뿐만 아니라 양 기관의 전문인력, 정보 등을 교류하고 시설, 장비와 같은 인프라를 공동 활용하며 국가지원사업을 수행할 것을 약속했다.

네이처텍 이정준 중앙연구소장은 "알로에를 중심으로 다양한 천연물 기능성제품을 개발해온 네이처텍이 건국대학교 연구기관과 협력체계를 구축함으로써 과학적으로 효능 효과가 검증된 제품을 개발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하게 됐다"라며"이를 통해 더욱 우수한 건강기능식품과 기능성화장품 개발에 박차를 가하겠다"고 말했다.

Advertisement
네이처텍은 ㈜남양이 2012년 사명을 변경한 글로벌 천연물 제조회사이다. 옛 남양알로에의 제조부문을 담당하여 오다가 2000년에 제조법인으로 독립, 분사했다. 네이처텍은 천연물기반 건강기능식품 및 기능성화장품을 생산 공급하며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사업으로도 사업영역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