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템퍼코리아, TV 광고 '무중력 수면' 공개

by
프리미엄 매트리스, 베개 브랜드 템퍼코리아가 TV광고 '무중력 수면(Weightless Sleep)'편을 공개했다.

템퍼의 편안함을 무중력 상태에 비유해 표현한 이번광고는 지구상에서 무중력 상태를 표현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이 수중 촬영인 까닭에, 첨단 수중 카메라와 특수 편집 기술을 동원해 무중력 상태에서 유영하는 듯한 모습을 나타냈다.

이번 광고에는 BMW,HSBC, 나이키 등 세계 굴지의 기업들과 광고 촬영을 진행한 이반 버드(Ivan BIRD)감독과 수중 촬영 분야에서 세계 최고로 평가 받는 스페인 수중 촬영팀이 특별 초청되었다.

템퍼코리아의 채은진 차장은 "수면 중 신체에 가해지는 압력을 효과적으로 줄여주는 템퍼 소재만의 특징이 잘 표현된 광고로, 중력 등의 압력이 없는 무중력 상태와 견줄만한 템퍼의 편안함을 나타내기 위해 기획된 광고다."라고 설명했다.

템퍼 TV광고는 3월과 4월 두 달간 진행되며, 광고가방영되는 한 장면을 핸드폰 카메라나 디지털카메라로 촬영 후 전국 주요 템퍼 백화점 매장에 방문하는 고객에게는 템퍼 파우치를 무료 증정하는 이벤트도실시 한다.

템퍼는 미항공우주국(NASA)의 기술로 만들어진 신소재이며, 현재 세계에서 가장 큰 매출을기록하고 있는 매트리스, 베개 브랜드이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Advertisement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