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가수 한영애, 기부미쌀 200kg 결식아동에게 기부

by
가수 한영애와 코뿔소 팬클럽은 "2013년 한영애 콘서트"에 기부미 쌀화환으로 모아진 쌀200kg을 기부미결식아동지원센터에 기부하였다.

가수 한영애는 1970년대 후반 해바라기 멤버로 데뷔한 후 포크, 블루스, 록 등 장르를 넘나드는 음악을 선보였고 이번 콘서트 역시 많은 국,내외 팬들의 열기 속에 성황리에 마쳤다. 한영애 소속사 관계자는 "평소 한영애씨는 어려운 아이들에게 관심이 많았고, 이번에 모아진 쌀을 결식아동들에게 기부할 수 있어 행복하다"고 하였다.

기부미결식아동지원센터는 서울형 사회적기업인 기부미 쌀환에서 설립한 비영리단체로서, 연예인 팬클럽이나 기업으로부터 쌀을 기부 받아 전국 약 100만 빈곤/결식아동을 후원하는 정부인가 비영리단체이다. (정부인가 제1550호)

이처럼 스타의 공연을 축하하며 동시에 사회적 공헌도 할 수 있는 기부미 쌀화환은 쌀 소비와 쌀 기부 문화로 새롭게 자리 잡아가고 있다. 기부미결식아동지원센터는 정부인가 제1550호 비영리민간단체이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Advertisement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