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정글 新병만족' 오지은, 과거 노출 화보 '몸매 이정도?'

by
Advertisement
배우 오지은의 볼륨감 넘치는 몸매가 네티즌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Advertisement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정글의 법칙에 출연하는 오지은 몸매'라는 제목으로 과거 오지은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한 화보가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 속 오지은은 화이트 시스루룩부터 원색의 밀착 원피스까지 다양한 드레스 룩을 선보이고 있다. 그녀는 매혹적인 시선처리와 포즈로 고혹적이면서도 시크한 매력을 발산하며 볼륨감 넘치는 글래머러스한 몸매를 자랑해 시선을 모은다.

Advertisement
특히 가슴라인이 깊게 패인 과감한 의상을 입은 사진에서는 도발적인 눈빛으로 압도적인 섹시 카리스마를 선보여 눈길을 끈다.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오지은 몸매가 이정도 였나?", "오지은의 재발견", "이제 '드레지은'이라고 불러줘야 할 듯", "완벽한 볼륨 몸매", "정글의 법칙에서의 활약 기대되요"등의 반응을 보였다.

Advertisement
한편 오지은은 최근 SBS '정글의 법칙 in 히말라야'에 출연한다는 소식이 전해져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오지은이 이번에 새롭게 합류한 '정글의 법칙 in 히말라야'는 안정환, 정준, 김혜성 등 신입 부족원과 선배 부족원 김병만, 노우진, 박정철이 함께 출연하며 오는 4월 1일 네팔로 출국할 예정이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