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동준 주세요! 시완 주세요!" 아이돌 캐릭터 음료 출시 화제

by
Advertisement
'동준 주세요!'

Advertisement
'시완 주세요!'

앞으로 주문대 앞에서 이렇게 주문하는 모습을 보게 됐다.

Advertisement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망고식스가 제국의 아이들과 손잡고 국내 카페업계 최초로 아이돌 콜라보레이션 캐릭터 음료 '제아 버블티(ZE:A BUBBLE TEA)' 5종을 출시한다.

'제아 버블티' 5종은 제국의 아이들 유닛 제아파이브의 컴백 음반 출시와 함께 기획되었으며 다섯 멤버의 개성에 맞춰 동준의 밀크 버블, 시완의 후르츠 버블, 형식의 타로 버블, 케빈의 코코 버블, 민우의 그린 버블 등이 있다.

Advertisement
또한 주문시 타피오카를 블랙, 화이트, 바이올렛, 옐로우 중 기호에 따라 선택할 수 있어 더욱 다채롭게 버블티를 즐길 수 있다.

망고식스 장기석 이사는 "제아 버블티는아이돌 그룹과 카페 프렌차이즈의 첫 콜라보레이션 캐릭터 음료로 개성 강한 신세대들에게 다채로운 문화적 즐거움을 선사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망고식스의문화와 긍정적 교감이 가능한 새로운 문화를 접목해 다양한 콜라보 제품을 출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Advertisement
한편 망고식스는 제품 출시를 기념해제국의아이들 전 멤버가 참여하는 고객 초청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