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연예인의 쌍꺼풀 가상 성형…동공이 매력 좌우한다

by
Advertisement
최근 인터넷 커뮤니티 사이트에서 스타들의 쌍꺼풀 제거 사진이 뜨거운 반응을 일으키고 있다.

Advertisement
특히 인기 여배우들의 쌍꺼풀 제거 전후 사진이 큰 반향을 일으키고 있는데, 이는 쌍꺼풀 유무에 따라 외모는 물론 이미지 변화의 차이가 크기 때문이다. 눈 위의 주름 하나 지웠을 뿐인데 눈에 띄게 눈부신 외모에서 평범한 이미지로 변신한 것을 볼 수 있다.

이에 반해 남자 연예인들 중에는 쌍꺼풀이 있든 없든 큰 차이를 보이지 않는 스타들도 있다. 대표적으로 원빈이 그렇다. 쌍꺼풀을 제거해도 크고 선명한 눈매가 그대로 드러나는 것. 오히려 쌍꺼풀이 없어 더 매력적인 스타들도 있는데, 대표적인 연예인으로 송중기를 꼽을 수 있다. 지난 주 방송된 한 프로에서는 배우 송중기의 쌍꺼풀 가상성형 전후사진이 공개됐다.

Advertisement
송중기 또한 쌍꺼풀 유무에 따라 이미지 변화가 크지 않다. 쌍꺼풀 가상성형 전후 눈의 크기나 동공이 드러나는 정도, 이미지 변화 등에 있어 큰 차이가 없다는 것을 확인할 수 있다.

이렇게 쌍꺼풀에 따라 큰 차이가 없는 남자 연예인들의 눈을 보면 공통점이 있다. 바로 눈의 좌우와 폭이 길고 큰 눈매를 지녔으며 동공이 크게 드러나는 것이다.

Advertisement
그랜드성형외과 이세환 원장은 "사실 쌍꺼풀이 있고 없고가 중요하기보다는 동공이 얼마나 드러나는 지가 눈의 이미지를 좌우한다. 즉 동공이 얼마나 드러나는지가 중요하다. 동공이 가려지는 눈은 조금 답답한 인상을 주는 반면 동공이 드러나는 눈이 조금 더 시원한 느낌을 준다"고 설명했다.
임정식 기자 dada@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