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예스병원, 구로구 조손가정 청소년 장학금 전달

by
Advertisement
구로예스병원은 지난 4일 구로구에 거주하는 조손가정 청소년에게 장학금을 전달했다.

Advertisement
예스병원 성주용 원장과 구로노인종합복지관 조현웅 관장이 참석한 가운데 전달한 이번 장학금은 지난 2월 구로노인종합복지관과 예스병원 간 사회공헌사업 협약에 따른 것으로, 성적이 우수하고 가정형편이 어려운 조손가정 초중고 학생 중 2명을 선발해 총 200만원을 전달했다.

예스병원은 지역민에게 받아온 사랑에 보답하고 지역 내 소외계층의 건강하고 활기찬 삶을 돕고자 서울시립구로노인종합복지관과 사회공헌사업 협약을 맺은 바 있다. 이번 행사는 부모세대의 부재라는 어려운 환경 속에서 생활하면서도 우수한 성적을 거두고 있는 초중고 청소년들에게 장학금을 수여하는 장학사업의 일환이며, 이외에도 조손가정 학생이 중고등학교에 입학 시 교복구입비를 후원할 예정이다.

Advertisement
성주용 원장은 "어렵고 힘든 환경에 있는 취약계층 가정에 꿈과 희망을 전달하기 위해 물심양면으로 노력하겠다."며 "장학사업과 함께 독감 예방접종 지원, 공연 및 영화 관람 등 문화행사 지원 사업을 함께 진행해 조손가정 청소년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힘쓸 계획이다."고 말했다.
임정식 기자 dada@sportschosun.com
Advertisement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