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김연아 맞아? ‘숨막히는 반전 뒤태 드레스’ 깜짝

by
Advertisement
'김연아 이런 모습 처음…진정한 여신'

Advertisement
'피겨퀸' 김연아의 고혹적인 드레스 자태가 공개됐다.

김연아가 글로벌 시계브랜드 로만손과 함께 한 S/S 시즌 새 화보가 포착됐다.

Advertisement
김연아는 'Time on me'를 슬로건으로 하는 이번 화보에서 자신이 만들어가는 특별한 순간을 표현했다. '남과 여' 두 가지 버전으로 촬영된 이번 화보에서 김연아는 특유의 우아하고 매력적인 모습을 과시했다.

특히 등이 노출된 레드 드레스를 입고 허리에 살짝 손을 올린 채 뒤돌아보는 김연아의 모습은 숨이 막힌다. 성숙한 여인의 향기를 풍기는 그녀의 모습은 낯설지만 보는 이를 매료시킨다. 흰 셔츠를 입고 정면을 자신있게 응시하는 그녀의 모습에서는 우아한 카리스마가 느껴진다.

Advertisement
김연아가 착용한 시계는 아트락스_PL1219HM와 레이디 엠마 PA2638LL. 로만손은 이번 광고에서 김연아의 세련되고 감각적인 면모를 시크하고 모던한 스타일링 연출에 포인트를 두고 촬영했다.

현재 김연아는 소치 올림픽에 선보일 새 안무를 구상 중인 가운데 6월 21일부터 열릴 '삼성 갤럭시★스마트에어컨 올댓스케이트 2013'을 위한 준비를 병행하고 있다.

Advertisement
14일에는'국보센터' 서장훈(39)과 K리그 클래식 수원과 서울의 올해 첫 슈퍼매치가 열릴 수원월드컵경기장을 찾아 시축자로 나선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