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박은지, 포털과 다른 ‘실제 몸무게 공개’에 비명

by
Advertisement
방송인 박은지의 실제 몸무게가 공개돼 눈길을 끌고 있다.

Advertisement
지난 13일 방송된 MBC '세상을 바꾸는 퀴즈-세바퀴'에서는 '암을 이긴 여자들 특집'으로 꾸며져 3대 여성암 검진과 인바디 측정을 받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출연한 박은지는 검진 결과를 전하는 과정에서 의도하지 않게 실제 몸무게가 공개돼 당혹스러워 했다.

Advertisement
MC 이휘재는 "박은지는 암 위험도 3위에 올랐다"며, "키 170cm에 몸무게 55.6kg, 음주 횟수 주 1~2회"라고 폭로했다.

이에 놀란 박은지는 자리에서 벌떡 일어나 "그 정도는 아니다"며 당황한 듯 이휘재에게 비명을 질러 주위를 폭소케 했다. 이는 현재 포털사이트에 게재된 키171cm에 몸무게 50kg인 내용과 차이가 있었기 때문.

Advertisement
또한 박은지는 음주 횟수에도 "2주에 1,2회 정도 음주를 한다"고 적극 해명했으나 함께 출연한 방송인 홍석천이 "우리 가게에서만 주 1,2회 음주한다"고 증언해 박은지의 말문을 막았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 김준희는 암 위험도 1위를 차지해 놀라움을 안겼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