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리얼 동거 '도사와 살아보기', 25일 첫방송

by
Advertisement
종합편성채널 TV조선이 대한민국의 숨은 도사들을 찾아가 함께 살아보는 리얼 동거 프로그램 '도사와 살아보기'를 새롭게 선보인다.

Advertisement
흔히 '도사'는 산골짝에서 홀로 도를 닦거나 고행하는 도인을 뜻하는 말이다. 하지만 '도사와 살아보기' 제작진이 찾는 '도사'는 한 가지 길에 자기의 혼을 쏟아 일에 도가 트여 능숙하게 해내는 한 분야 최고 전문가를 의미한다. 우리 주변에 알게 모르게 숨어있는 산전수전, 공중전까지 다 겪은 우리시대 도사들을 찾아가 최고수가 될 수 있었던 그들만의 은밀한 노하우까지 속속들이 파고들어 알아본다.

특히 '도사와 살아보기'는 매회 도사들의 한 수를 배우기 위해 '동거인'이 나서 2박 3일 동안 의식주를 함께 할 뿐만 아니라 그림자처럼 따라다니며 더 밀접하고, 깊이 있고, 리얼하게 현장의 숨소리를 전한다.

Advertisement
'도사와 살아보기' 제작진은 "시청자들이 정말 궁금해 하는 부분들을 단순히 관찰이 아닌 동거인을 통해 도사들이 왜 그렇게 행동하는지, 왜 그렇게 밖에 될 없었는지를 날카롭게 파헤칠 계획"이라며 "역동적이면서도 리얼한 구성과 내용으로 도사들의 삶을 깊이 있고, 다각적으로 들여다본다"고 전했다.

자신만의 분야에서 경지에 다다른 고수 중의 고수인 '도사'의 삶과 직업에 대한 자긍심, 비법들을 담은 '도사와 살아보기는 오는 25일 목요일 오후 8시 40분에 첫방송된다.
정해욱 기자 amorry@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