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박은영 아나, 미모의 친언니들 공개 “언니가 아나운서 할 줄”

by
Advertisement
KBS 박은영 아나운서가 미모의 언니들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Advertisement
12일 방송된 KBS 2TV '해피선데이-맘마미아'에서는 박은영 아나운서가 어머니와 함께 출연해 '엄마가 뽑은 베스트 컷'을 공개했다.

어린 시절 사진을 깜짝 공개된 박은영 아나운서는 고무대야에 물을 받아 놓고 물놀이를 즐기는 귀여운 자매의 모습이 담겨 있다.

Advertisement
이에 MC 박미선은 "어릴 때 보니까 언니가 좀 더 예뻐요"라며 말하자, 박은영 아나운서 어머니 역시 "저도 언니가 아나운서를 할 줄 알았다"고 고백했다.

그러자 박은영 아나운서는 "언니가 저 때(사진 속 시절)까지 예뻤는데 한약을 잘못 먹었다"고 폭로해 주위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Advertisement
그러나 방송에서 공개된 박은영 아나운서의 언니는 지금도 동생 못지않은 빼어난 미모를 자랑했다. 우아한 매력과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보이고 있는 언니는 아름다운 미모로 시선을 모으고 있다.

한편 이날 방송에는 박은영 모녀 외에도 JK김동욱 모자, 홍진경 모녀, 박경림 모녀, 아이비 모녀, 김경진 모자, 김영희 모녀, 니엘 모자 등이 출연해 화려한 입담을 과시했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