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소이현, 김태희 옆에서 굴욕無 ‘반짝반짝 미모’

by
소이현 외모
Advertisement
배우 소이현이 과거 김태희와 함께 찍은 사진에서도 굴욕 없는 외모로 눈길을 끌고 있다.

Advertisement
소이현은 지난 12일 방송된 MBC '섹션TV 연예통신'에 출연해 "데뷔 후 얼굴에 손댄 적이 없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소이현의 성형 관련 발언 이후 네티즌들은 소이현의 과거 찾기에 나서는 등 방송 이후 소이현이 포털사이트 검색어 상위권에 랭크되며 화제를 몰고 있다.

Advertisement
이후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 '구하기도 보기도 힘들다는 김태희의 굴욕사진'이라는 제목으로 한 장의 사진이 게재됐다.

사진 속에는 소이현과 김태희가 난간에 나란히 기댄 채 무언가를 응시 중인 모습이다. 대한민국 최고의 여신인 김태희가 너무 활짝 웃고 있는 나머지, 광대가 부각되며 얼굴빛마저 잃어버린 듯 한 사진이 공개되며 굴욕을 맛봤다. 그러나, 소이현은 앞머리를 살짝 내린 채로 또렷한 이목구비에 빨간 립스틱을 완벽히 소화하며 김태희 옆에서도 굴욕 없는 과거를 선보여 네티즌들의 이목을 끌었다.

Advertisement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소이현 진짜 안 고쳤나" "이때는 언제 적 사진인지..." "데뷔 후 라는건... 데뷔 전에는 고쳤다는 건가..."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소이현은 이날 방송에서 인터뷰 도 중 공개 구혼을 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