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엄마표 영어 학습지 잉글리C, 론칭 기념 이벤트

by
Advertisement
영어교육 전문기업 튼튼영어(대표 오인숙)는 매달 집으로 배달되는 엄마표 학습지, 잉글리C(www.englic.co.kr) 출시를 기념해 론칭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Advertisement
이벤트는 총 3개가 진행된다. 첫 번째 이벤트는 '잉글리C 기대평 남기기' 이벤트로 잉글리C 홈페이지(www.englic.co.kr)에서 잉글리C를 체험한 4명의 파워블로거 영상을 보고 기대평을 남기면 된다. VIPS 식사권(5명), 파리바게트 1만원 교환권(50명) 등 푸짐한 외식 상품권이 추첨을 통해 증정될 예정이다.

두 번째는 '잉글리C 체험하고 후기 작성하기' 이벤트로 공식카페(cafe.naver.com/englic)에 가입하고 잉글리C 맛보기 교재를 신청, 직접 체험한 후 후기를 남기는 이벤트다. 우수 후기로 선정되면 잉글리C 1년 무료 구독권과 더불어 잉글리C 서포터즈로 활동할 수 있는 특전이 주어지며, 일반 후기 당첨자들에게는 라트 어린이 극장 Shadow Thief 초대권 2장(30명)이 경품으로 준비돼 있다.

Advertisement
마지막은 구독 회원 대상 이벤트로 스토리북, 워크북 등을 보관할 수 있는 잉글리C 전용 '아빠차트'를 6개월 이상 주문한 회원에 한해 100% 증정한다.

잉글리C는 영어교육전문기업 튼튼영어가 출시한 '엄마표 영어' 학습지다. 합리적 가격의 좋은 영어교육 프로그램으로 3~7세 아이를 둔 엄마들이 영어를 쉽게 가르칠 수 있고, 집으로 그 달의 학습할 교재들이 매월 배달된다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이벤트는 튼튼영어의 첫 번째 엄마표 학습지를 출시를 축하하고 더 많은 엄마들에게 잉글리C를 소개하기 위해 마련됐다.

Advertisement
잉글리C 론칭 이벤트는 6월 9일(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는 6월 17일(월)에 발표된다. 잉글리C 홈페이지 및 잉글리C 공식카페에서 참여 가능하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