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김연아 보러가자' 아이스쇼, 1시간 만에 거의 매진

by
피겨여왕 김연아가 팬들과 만나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25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 밀레니엄광장에서 열린 'E1 김연아 세계선수권대회 우승 기념 팬미팅'에서 김연아가 우승소감과 함께 이야기를 나누고 있다.허상욱 기자 wook@sportschosun.com/2013.03.25/
Advertisement
'피겨퀸' 김연아(23)의 올시즌 처음이자 마지막 아이스쇼를 향한 팬들의 관심이 뜨겁다.

Advertisement
김연아의 매니지먼트사인 올댓스포츠는 16일 '삼성 갤럭시★스마트에어컨 올댓스케이트 2013'의 표가 예매 시작 1시간 만에 거의 동났다고 밝혔다. 15일 오후 7시 시작한 예매는 1시간 만에 21일 첫 공연의 B석을 제외한 모든 좌석이 매진됐다. 특히 가격이 33만원에 달하는 키스앤크라이 좌석은 15분 만에 준비된 1500장이 모두 팔려나갔다. 올댓스포츠는 키스앤크라이 좌석 구매자에게는 출연진의 장기자랑이 펼쳐지는 팬 미팅 프로그램에 초대하고 전용 라운지에서 음식을 제공하는 등 차별화된 혜택을 준다.

비시즌 기간에 두 차례씩 아이스쇼를 열었던 김연아가 2014년 소치동계올림픽을 대비하고자 올해 한 차례만 아이스쇼를 공연하기로 했다. 올댓스포츠는 "올해 한 번만 열리는 아이스쇼이고 국내에서 시도되지 않던 뮤지컬 아이스쇼 형태로 열려 높은 관중의 기대가 열띤 예매로 나타난 것 같다"며 "주제에 맞게 웅장하고 감동적인 뮤지컬 아이스쇼를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Advertisement
김연아의 아이스쇼는 6월 21일부터 23일까지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 특설 아이스링크에서 열린다.


박찬준 기자 vanbasten@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