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레드애플 한별 매너다리 포착…배려심까지 '훈훈'

by
한별 매너다리
Advertisement
그룹 레드애플 멤버 한별이 폭풍 매너다리로 화제다.

Advertisement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레드애플 멤버 한별의 매너다리'라는 제목으로 한 장의 사진이 게재됐다.

이는 지난 14일 음원을 공개한 한별과 가수 지아의 듀엣곡 '위드 커피With Coffee)'의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 사진.

Advertisement
공개된 사진 속 한별은 여러 가지 색이 섞인 니트에 하얀색 바지를 입고 메이크업을 받고 있는 모습이다. 이어 작은 얼굴과 함께 여자보다 더 뽀얗고 잡티 없는 피부를 과시해 눈길을 끌고 있다.

특히 프로필상 185cm라고 알려진 한별은 자신보다 작은 여자 스타일리스트를 위해 양쪽 다리를 쭉 벌려 키를 낮추는 폭풍 '매너다리'로 외모만큼이나 따뜻한 배려심을 선보여 네티즌들이 이목을 집중시켰다.

Advertisement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진짜 폭풍 매너다리네요" "레드애플 한별이란 이름을 제대로 알릴 수 있는 기회군요" "레드애플 화이팅"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한별과 지아가 함께 부른 듀엣곡 '위드 커피'는 지난 14일 음원이 첫 공개됐으며, 실제 연인들이 속삭이는 듯 한 느낌을 주는 달콤한 가사가 인상적인 곡이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