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김태희 뿌잉뿌잉 포즈...'귀요미' 포즈 작렬

by
<김태희 뿌잉뿌잉/사진=김태희 미투데이>
Advertisement
배우 김태희가 '뿌잉' 포즈로 '귀요미' 매력을 발산했다.

Advertisement
23일 김태희는 자신의 미투데이에 "저 지금 문경에서 야외 세트 촬영 중입니다. 좀 덥긴 하지만 날씨도 화창하고 여기는 공기가 정말 좋아요. 소복입고 뿌잉뿌잉 했더니 귀신같이 나와버렸네요"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김태희는 머리를 반듯하게 묶은 채 하얀색 소복을 입고 사진 촬영에 여념이 없는 모습이다. 이어 카메라를 향해 살짝 미소를 짓고 있는 김태희는 다소 가까이서 찍은 사진임에도 뽀얗고 잡티 없는 피부와 완벽한 여신외모를 과시해 눈길을 끌었다.

Advertisement
이어 또 다른 사진에서 김태희는 볼에 바람을 넣고 양손을 주먹을 쥔 채 일명 '뿌잉뿌잉' 포즈를 취하며 '귀요미' 매력을 뽐내 시선을 사로잡았다.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예쁘시고 아름다우세요. 힘내세요" "태희님 장옥정 잘 보고 있어요" "더운 날씨에도 촬영을 하고 있는 희빈장씨! 소복을 입고 있는 희빈장씨"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Advertisement
한편 김태희는 SBS 월화드라마 '장옥정, 사랑에 살다'에서 장옥정 역을 맡아 열연 중이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