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싸이, 30일 독일 '넥스트 탑 모델'서 축하 공연. 25명의 모델과 '젠틀맨' 무대

by
'국제가수' 싸이가 돌아왔다! 싸이의 국내 단독 콘서트 '해프닝(HAPPENING)'이 13일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열렸다. 콘서트 전 열린 기자회견에서 싸이가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지난 12일 공개된 싸이의 신곡 '젠틀맨'은 싸이가 작사, 싸이와 유건형이 공동작곡, 유건형이 편곡한 노래로 일렉트로닉 사운드를 기반으로 신나는 비트와 쉬운 멜로디가 어우러져 중독성을 더했다. 해외 팬들을 겨냥해 50% 이상 영어 가사로 구성됐으며, '알랑가몰라' '마더파더젠틀맨' 등 유머러스한 표현이 돋보인다. 상암=허상욱 기자 wook@sportschosun.com/2013.04.13/
Advertisement
가수 싸이가 독일 인기 쇼프로그램 '넥스트 탑 모델' 파이널 축하무대를 장식한다.

Advertisement
싸이는 오는 30일(현지 시각) 독일 만하임 SAP아레나에서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독일 넥스트 탑 모델 시즌 8(The 8th season of Germany's Next Top model)' 파이널 방송분에 출연하여 축하 공연을 펼친다.

특히 싸이는 해당 프로그램에서 '젠틀맨'을 가창할 예정으로, 시즌 8에 출연한 25명의 모델들과 함께 특별한 무대를 꾸밀 예정이다.

Advertisement
이번 축하무대에는 미국 인기 싱어송라이터 브루노 마스(Bruno Mars)도 등장한다.

'독일 넥스트 탑 모델'은 현지 방송국 프로지벤(ProSieben)의 대표 인기 프로그램으로 사회자는 유명 모델 겸 방송인 하이디 클룸(Heidi Klum)이 맡았다.

Advertisement
싸이와 하이디 클룸의 인연은 처음이 아니다. 두 사람은 작년 말 독일에서 개최된 '2012 MTV EMA'에서 함께 '강남스타일' 뮤직비디오를 패러디하여 많은 주목을 얻은 바 있다. 이번 '독일 넥스트 탑 모델 시즌 8' 파이널 방송에서는 이 둘이 또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더욱 기대가 크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