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쌈디 레이디제인, 6년 열애 끝 결별 '이젠 동료로'

by
쌈디 레이디제인 6년 열애 끝 결별
Advertisement
가수 쌈디와 레이디제인이 6년 열애 끝에 결별했다.

Advertisement
17일 스포츠서울은 "지난 5월 초 성격차이를 극복하지 못하고 이들이 결국 6년 열애 끝에 헤어졌다"고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쌈디와 레이디 제인 측근은 "쌈디와 레이디제인은 5월 초 헤어진 사실을 인정했으며, 6년 동안 사귀다 보니 서로 오해도 생기고 서운한 부분도 있었던 것 같다"며 결별 이유에 대해 전했다.

Advertisement
이어 "방송과 음악 활동으로 매우 바빠 자주 만나지 못했고 자연스럽게 헤어지게 됐다"며 "각자 충분히 생각하고 내린 결정이다. 팬들에게 좋은 모습을 보여주지 못해서 죄송스럽게 생각하고 있다"고 밝혔다.

쌈디 측 관계자는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동갑내기 커플이고 6년을 만났는데 사귀면서 좋은 일만 있었겠나"며 "안 좋은 일도 생기도 싸우고 하다 보니 결별하게 된 것 같다. 음악적으로도 서로 응원하며 조언하는 아름다운 커플이었는데 헤어져서 안타깝다"고 말한 것으로 알려졌다.

Advertisement
한편 쌈디는 지난 4월 SBS '화신, 마음을 지배하는 자'에 출연해 공개연인인 레이디 제인에게 고마움을 표현한 바 있어 이들의 결별에 안타까움을 자아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